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고양이 사료,간식 급여후기

비타크래프트 캣스틱 고양이 간식 :내돈내산 고양이 간식 구매 후기

by hongvely 2022. 8. 25.
728x90

vitakraft cat stick

홍이의 최애 간식 중의 하나인 비타 크래프트 캣스 틱 리뷰와 함께 반려묘에게 건강하게 간식을 급여하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저희 집 고양이는 입맛이 까다로운 편입니다. 마약 간식으로 알려진 챠오 츄르도 입에도 안 되는 야옹님이시죠 ㅎㅎ

그런 홍이가 아주아주 좋아하는 간식이 비타 크래프트 캣스 틱입니다.

고양이 간식 중에 대표적인 마약 간식으로 유명한 제품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크래프트를 좋아하는 홍이
홍이 최애 간식

꺼내는 순간부터 어디선가 나타나서 비비적거리고 난리가 납니다 ㅋㅋ 아마 캣스 틱의 디자인을 인식하는 것도 같고요

ㅎㅎㅎ캣스 틱은 요렇게 생겼고 연어, 대구, 가자미, 치킨 등 다양한 맛이 있는데 홍이가 먹는 사진 속 캣스 틱 제품은 치킨 맛입니다.

연어, 대구, 가자미 맛 비타 크래프트 캣스 틱도 홍이가 잘 먹었었어요.

3+1 행사를 하길래 몇 개 쟁여놓고 주고 있습니다. 육류나 어류 함유량이 95프로 이상 함유된 간식인 데다가 고양이들이 거부할 수 없는 마성의 간식입니다. 맛과 영양 모두 최고인 간식이죠.!

원산지는 독일이고 MSC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MSC는 'Enjoy the Seafood You Love Today, Tomorrow and Always'라는 가치 하에 해양 수산물의 무분별한 남획을 막고 해양 환경을 보전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단체라고 하네요.

이를 실천하기 위해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한 기업에게만 MSC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고 합니다.

냄새맡는홍이
집사야 언능 달라옹

고양이님의 심기가 약간 불편하신 날에 이걸 드리면 좋지요. 이간식을 고양이들이 유난히 좋아하는 이유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훈제 향이 가득 담겨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킁카킁카 얼른 달라고 난리 치는 홍이 그만 놀리고 제품을 개봉해보겠습니다.

이렇게 분리 가능
개별 분리 가능 디자인

이렇게 낱개로 개별 분리할 수 있는 포장형태도 맘에 듭니다. 이런 개별포장이 비타 크래프트 캣스 틱의 신선도와 맛을 유지해주고 휴대하기도 편리합니다.

킁킁킁 냄새맡는 홍이 그만 약올리세요
언제 줄꺼냐옹?

닝겐아 사진 그만 찍고 얼른 뜯어보라 옹!! 네 알겠습니다옹..

2021년형 비타 크래프트 캣스 틱은 기호성과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여 주재료 중 돼지고기가 닭간으로 교체되었고 제품 색감도 다소 밝은 톤으로 변경되었다고 하네요. 일단 한번 뜯어보겠습니다.

성분표
제품 성분표

아기 고양이들에겐 급여를 안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성분표 밑에도 그렇게 적혀있죠.ㅎㅎ

간식은 아깽이땐 웬만하면 자제하는 게 좋아요. 1일 급여량은 1~2 스틱 이하입니다. 홍이는 늘 더 달라고 쳐다보지만 1 스틱씩만 주고 있습니다.

원료는 뼈를 제거한 닭고기, 닭간, 닭가슴살, 이눌린, 구연산 캣그라스, 리그로 셀룰로오즈, 글리세린, 콩 단백질, 소르빈산칼륨, 탄산칼슘, 제1인 산염입니다.

빨리 먹고 싶은 홍이
킁카 킁카 더이상 못 참는다옹

뜯으면 이런 나무 막대기 비주얼입니다 ㅋㅋ 고양이가 킁카킁카 거리고 난리 났습니다ㅋㅋ

그만 약 올리고 줘야 하는데 말이죠 ㅋㅋㅋㅋㅋ 스틱형이라 자르지 않고 이상태로 바로 급여하셔도 됩니다.

절단부위
절단 부위가 표시되어 있어요

이렇게 손으로 쉽게 자를 수도 있게 되어있어서 저는 잘라서 주기로 했어요.

딱딱한 간식은 아니기 때문에 절단선 따라서 자른 뒤에 그릇에 놓아주면 홍이가 알아서 냠냠 잘 먹습니다 ㅎㅎ

제품에 표시되어 있는 홈으로 잘게 조각내어 그릇에 담아줘 보도록 하겠습니다.

뇸뇸뇸뇸 ㅋㅋ 아주 맛있게 드시는 우리 홍이장군님 ㅋ


고양이 간식을 급여하실 때 주의사항 몇 가지 알려드려요 🐱

1. 아기 고양이에게 간식은 웬만하면 주지 않는 것이 영양상 좋습니다.

2. 성묘의 경우 간식 급여량은 전체 식사량의 20%까지가 적당합니다.

3. 고양이가 간식을 먹는 이유는 사람도 365일 쌀밥만 먹지 않고 가끔 피자나 마라탕을 먹는 이유와 비슷해요.

고양이의 즐거운 식생활을 위해 건강을 해치지 않도록 급여해주시면 됩니다.

4. 간식은 고양이가 기분이 안 좋을 때 (양치후, 병원에 다녀온 후 등등) 주면 좋습니다. 약간 특별한 경우에 급여하는 게 좋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