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고양이용품사용후기

캣츠모리 고래빗 고양이 강아지 털관리 털빠짐 털날림 마사지 브러쉬 : 내돈내산 고양이 용품 사용후기 캐츠모리 CATSMORY 고양이 빗

by hongvely 2022. 9. 5.
728x90
캣츠모리 고양이 홍이
CATSMORY 고양이 털빗과 홍이

박람회 NO.1 꿀템 중 하나인 캣츠모리 고래빗

홍이가 골골송을 부르며 좋아하는 고래빗을 소개합니다. 궁팡이나 케이캣에 다녀오실 일이 생기시면 이 제품 꼭 구경해보세요. 캐츠모리 라는 기업에서 만든 제품으로 고양이들 털공 만들어주기 좋은 제품입니다.

캣츠모리 고래빗 뒷모습.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보드라운 재질입니다.
언능 빗어주기나 하라옹 집사야!

이렇게 생긴 고래빗입니다. 억지로 털이 뽑아지거나 하지도 않고 고양이 몸에 닿았을 때 자극도 없고 감촉도 좋은지 홍이가 이걸로 빗겨주면 즐거운 표정을 짓곤합니다.

ㅎㅎ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서 반려동물의 엉키거나 빠진 죽은 털을 제거해줍니다.

날카롭지않아요
고래빗은 날카롭지 않아요

고래빗의 빗겨지는 부분의 모습입니다. 뾰족하게 생겨서 위험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실물로 보시면 고래빗은 실리콘 재질이라 저부위를 고양이가 날카롭게 느끼지 않아요.

고래빗의 특징

고양이가 마사지를 좋아하게 됩니다.

캐츠모리 고래빗으로 마사지를 해주시면 고양이의 가려운 부위를 집사가 긁어주는 거나 마찬가지라서 고양이가 시원해합니다.

또한 이런 부드럽고 시원한 마사지는 고양이의 피부와 모근을 건강하게 하며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해줍니다.

손잡이 부분
손잡이 부분

짱짱한 그립감

고래빗은 집사가 사용하기도 너무 좋은데요, 그 이유는 짱짱하고 안정감 있는 그립감 때문이에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설계된 인체공학적 그리고 냥체 공학적 고래빗입니다.

고리에 손가락을 걸어서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집사와 고양이 모두가 좋아하는 고래빗 입니다.

목욕 클렌징 브러시

고양이의 경우는 목욕을 거의 할 일이 없지만 강아지들이 이 빗을 사용할 경우엔 목욕 클렌징 브러쉬로 사용하시면 좋아요.

목욕할 때 사용하시면 죽은 털을 제거하고 피모를 깨끗하게 가꿔준답니다.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소재로 만든 고래 빗

캣츠모리 고래빗은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SGS에서 인증받은 실리콘으로 만들어 고양이의 피부에 닿아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이의 귀여운 털공 제작

캣츠모리 고래빗으로 털을 빗어주면 고양이의 귀여운 털공이 만들어집니다. 홍이의 경우 검은털과 흰털이 섞인 고양이라 캐츠모리 고래빗으로 은색 털공이 만들어집니다.

ㅎㅎ 자신의 털로 만들어진 털공은 고양이가 다른 털공보다 더 즐겁게 가지고 논답니다.

반려동물의 털 날림에 대해서

고양이든 강아지든 반려 시에 털 날림이 있는 동물입니다. 반려동물의 털이 한가닥이라도 집안에 떨어져있는게 싫으신 분들은 절대 반려동물을 입양하시면 안됩니다.

홍이의 경우 외동묘이고 단모종인 코숏인데도 저희집엔 홍이 털날림이 있어요. 장모종 고양이들의 경우는 털날림이 더 심할거구요. 반려동물을 입양했는데 털이 이정도로 날릴지 몰랐다며 파양하신 책임감 없는 분들도 많습니다.

반려동물은 인형이 아니고 생명이고 가족입니다. 반려동물 입양시에 고려하셔야할 가장 중요한 사항중의 하나가 반려동물의 털날림이예요. 사람에 따라 고양이를 너무 좋아하지만 본인이 털알레르기가 선천적으로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경우엔 본인이 알레르기 약을 먹으면 반려동물과 생활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깔 옷에는 늘 기본적으로 어느정도의 털이 묻어있게 되며 집안의 이불과 천에도 늘 털이 묻어있습니다.

이게 싫으신 분들은 고양이를 입양하시면 안됩니다.

반려동물 털날림 관리법

반려묘나 반려견의 경우 365일 털갈이를 하는 동물들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기적으로 반려동물의 털을 캣츠모리 고래빗과 같은 빗으로 빗어주세요. 그러면 그나마 털이 집안에 덜 날리긴 합니다만 집안에 아예 털이 없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다양한 형태의 고양이 빗이 있고 저도 다양한 털 빗을 가지고 있지만 고래 빗은 초보 집사분들에게도 무난한 것 같습니다.

궁팡이나 케이 캣에 늘 참가하는 기업이므로 박람회에 가셔서 직접 제품을 보시고 사셔도 되고 인터넷이나 오프라인 가게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키우는 털 천사들

티스토리에 다양한 고양이 제품 리뷰를 올리고 있는데 고양이를 입양하면 필요한 물품들이 많습니다.

꼭 필요한 제품들은 고양이와 반려인을 위해서도 몇 개는 구매해주셔야 하기 때문에 반려동물은 지갑으로 키우는 천사들입니다.

반려동물과 사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닙니다. 책임감과 지갑이 준비되신 분들만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오늘도 내돈내산 고양이 용품 리뷰였습니다.

댓글